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대한민국에서 서비스하는 기업 중 고객 대응과 A/S 문제해결이
가장 고객 친화적으로 운영되는 곳은 삼성입니다.
불편 제안접수 = 상담원 상담 = 해당부서 = 원인조사 및 조치의 순서로 이어집니다.
온라인은 24시간 언제나 접수가 가능하고,
서비스접수와 제품상담 위치 문의 등은ㅇ 1588 3366으로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만 운영됩니다.
고객상담실은 02 541 3000
080 022 3000 입니다.
삼성 이용하면서 고객센터에서 짜증났던 적이 한번도 없을 정도로 최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