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로 2004년 sm에서 선보인 HOT 신화 뒤를 잇는 신개념 아이돌 박유천. 노래 연기 외모 춤 모든 면에서 다재다능한 완성형 아이돌로 지금까지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연예인이다. 다만 최근 성폭행 혐의로 고소를 당했는데 다행스럽게 무죄가 판명되었고 무고죄로 해당 고소녀와 사촌오빠는 징역형을 사는 정의구현을 하기도 했다. 그런 박유천이 갑작스럽게 결혼을 한다고 하여 하루종일 아니 지금까지도 엄청난 화제를 몰고 있다. 박유천 결혼과 관련하여 신부 황하나와 남양유업외손녀 라는 이야기의 팩트를 찾아본다.
결론적으로 박유천과 황하나는 결혼을 한다고 한다. 그 시기도 구체적으로 9월달이라는 기사가 나와있다. 돌아와서 황하나는 베리바니라는 필명으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데, 블로그 이웃은 2만여명,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무려 9만여명이었다.
비공개로 전환하기 전 전체 공개되어있던 사진들을 보면, 럭셔리함 그자체였고 명품 먹거리 여행 볼거리 등등이 많은 그런 골드로거였다. 게다가 예쁘장한 외모와 놀라운 몸매로 수 많은 여성들과 남성들의 워너비 파워블로거였다.
부잣집 딸이겠거니 하는 생각은 누구나 했겠지만, 가까운 지인 외에는 황하나라는 사람에 대한 직업이 뭔지, 재력이 어떤건지 아무도 알지 못했다. 그런데 오늘 알려진 기사화된 내용은 바로 남양유업이라는 국내 굴지의 우유 분유 회사의 창업주 홍두명의 외손녀라고 한다. 그렇다.... 우리가 그렇게 입에 달고 사는 금수저.. 그 금수저 중에서도 금수저... 상위 0.001% 대한민국 재벌가의 외손녀인거였다. 이렇게 배경을 확인하게 되자 일각에서는 인스타나 블로그에 올라온 내용이 참 소박했다 라는 우스개 소리도 나오고 있다.
거기에 베리바니 황하나라는 인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이전에도 한차례 있었던적이 있었다. 바로 우리나라를 시끌시끌하게 했던 강남패치 사건에 등장했던 저격당한 인물 중 한사람이기 때문이다. 물론 강남패치 운영자는 구속되었고 헛저격도 상당히 많았다는 사실과 더불어 황하나는 강남패치에 올라온 내용도 별로 특별한게 없었다. 다만 부잣집 딸인것만 확인이 되었었다. 과거사진이나 뭐 이런것도 지금과 다르지 않은 외모였다.
그런데 참 아이러니하고 재미있는 것이 ...박유천은 얼마전 성폭행 고소를 당하면서 사실상 연예계 생명이 끝이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들정도로 바닥까지 내려갔는데... 강경한 대응으로 무죄를 받았고 곧 이어 무고죄로 고소녀와 사촌오빠를 법의 처벌을 받도록 했다. 황하나 역시 강남패치의 헛저격의 희생양이 되었는데 이런 동병상련의 정이 있어서인지 만난지 1년도 되지 않아 박유천과 황하나는 연인으로 발전하고 나아가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런데 오늘 박유천과 황하나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황하나는 최초 인스타그램에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었다. 하지만 박유천의 소속사가 결혼설을 확인해주었고, 과거 황하나의 인스타에 올라와있던 프로포즈를 암시하는 사진이나, 남자친구에게 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선물 등등이 다시 화제 되면서 거짓으로 부인한게 아닌가 하는 의혹이 생겼는데....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돌리면서 박유천과의 결혼에 대해서 간접적인 인정을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데이트와, 예물구매, 9월 20일 결혼설 등등을 보도하기도 했다.
현재 황하나는 인스타그램을 닫았는데, 오늘 갑자기 재 오픈하면서 아래와 같이 아빠 엄마동생이 보고싶다는 글을 남겼다. 아마도 외국에 가족들이 있는것으로 추정되고 황하나에게 쏟아진 엄청난 관심과 궁금증에 수 많은 사람들이 악플과 인신공격을 했던 것 같다. 특히 이쁘고 즐거운 인생을 살면 적으로 규정하고 좌표찍고 테러하는 메갈충들의 만행이 아닐까 생각된다.
메갈 잡는데에는 박유천 만한 사람도 없는데, 이번에도 악플 다는 인간쓰레기 메갈충과 그린일베 악플러들을 모두 정의구현 해주길 바란다.